이야기하다

Main Visual

라인뮤직2019-01-14

[너의 입시곡을 하얗게 불태워] 접수기간&촬영방식 안내.

7230

라인뮤직아카데미 영상공모전 [너의 입시곡을 하얗게 불태워] 접수기간&촬영방식 안내.

안녕하세요 라인뮤직입니다. 라인뮤직아카데미 영상공모전 [너의 입시곡을 하얗게 불태워]의 접수기간 변동과 촬영방식에 대한 안내를 전해드립니다.
 
먼저 변동된 접수기간입니다.
[15일(강동 지점),16일(까치산 지점)]>>>[15일(까치산 지점),16일(강동 지점)]
최종 일정에는 변동이 없으나 강동 지점과 까치산 지점의 촬영일이 뒤바뀌게 되었습니다. 이점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.

촬영장소는 모든 지점의 댄스 연습실(춤방)에서 진행되며 오후 1시에 시작 오후 9시에 마감됩니다.
강동 지점은 업라이트 피아노, 까치산 지점은 신디사이저(YAMAHA S90XS)가 제공되며 신디사이저의 음색은 기본 피아노 음색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진행시간동안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며 시작 전 담당선생님께 참가의사를 꼭 밝히셔야 합니다.

다음은 촬영방식입니다. (내용이 다소 복잡할 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)

촬영방식은 고정촬영 방식과 헨드헬드 촬영방식, 총 두 가지 방식이 제공됩니다.

첫번째. 고정촬영방식
내가 연주하는 모습이 다양한 각도에 설치된 여러 대의 카메라에 동시녹화됩니다. 참가자 혼자 촬영할 수 있으며 최종영상에서는 여러 컷이 교차편집되어 영상결과물이 만들어지게 됩니다.
입장하신 후 개성있는 자기소개를 카메라에 담아보세요. 담당 선생님께서 재미있게 편집해주실 겁니다. 발표를 시작하기 전에는 카메라에 모습을 비추고 3번의 발표기회 중 몇번째 발표인지 꼭 언급해주세요. 발표를 시작하기 전에는 후편집 과정에서 음원과 영상의 싱크를 맞추기 위해 박수를 크게 한 번 쳐주셔야 합니다.
입시곡 발표를 시작하시고 발표가 끝난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퇴장해주시면 됩니다. (카메라는 지속적으로 녹화중이니 전원을 끄거나 녹화를 중단하시면 안됩니다!)
 
두번째. 핸드헬드 촬영방식
일명 원컷 촬영입니다. 내 모습을 촬영해줄 친구를 섭외하고 담당선생님께 별도의 카메라를 받아가세요. (미리 세팅되어있는 고정카메라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)
간단한 카메라 조작법을 배운 뒤 친구가 내 발표영상을 촬영해주게 되며 직접 움직이며 촬영하기 때문에 별도의 후편집 과정 없이 해당 촬영 본이 최종 결과물이 됩니다. 발표를 시작하기 전에는 카메라에 모습을 비추고 3번의 발표기회 중 몇번째 발표인지 꼭 언급해 주세요. 나를 촬영해주는 친구와 함께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자기소개를 영상에 담은 후 발표를 시작하기 전 음원과 영상의 싱크를 맞추기 위해 박수를 크게 한 번 쳐주셔야 합니다.
발표가 끝난 이후에는 촬영을 종료하지 않은 상태 그대로 담당선생님께 카메라를 다시 반납하시면 됩니다.(촬영본은 바로 모니터할 수 없으며 이후 참가자 본인의 메일로 파일을 전송받은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)
 
촬영방식은 각 참가자당 주어진 3번의 기회 안에서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. (예시:핸드헬드 2번,고정촬영 1번>>>참여가능)
첫번째 시도 이후 충분한 연습시간을 가지시고 다시 시도하실 수 있으며 3번의 발표 이후 추가적인 참여를 하실 경우 해당 촬영본은 일괄 삭제됩니다.(4번째 도전 영상>>>삭제)

촬영 이후 담당선생님께 메일을 알려주시면 내가 촬영한 총 3번의 발표에 관련된 원본 파일이 전송됩니다. 영상을 직접 확인하시고 심사숙고하여 3번의 발표 중 최종 출품작에 내보낼 컷을 선택하여 담당선생님께 알려주시면 선택하신 영상으로 최종 출품작이 나오게 됩니다. 이후 최종 영상본을 메일로 전송 받으셨다면 해당 파일로 홈페이지 이야기하다 채널에 정상적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